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들의 로망~옷장에 쭉 걸려있는 나만의 티셔츠, 그제작기

by Man New All 2015. 3. 31.
반응형




나만의 티셔츠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쭉했었는데, 엄두도 못내고 있었죠 ;;;


그러다 편하게 입을 티셔츠를 알아보던중

팀즈(단체복사이트)에서 저렴한 티셔츠를 친분을 이용해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흰색-5벌

자두색-10벌

검정색-10벌


총 25벌을 구매했습니다.







드라이 쿨 소재 tag-1

드라이 쿨 소재 tag-2









참고로 사이즈는 2XL사이즈로 구매했고, 평소에 100에서 105를 입었습니다.


티셔츠 구매후, 기본티쳐츠로 입을까 생각했다가 매일 같은거 입고 다닌 줄 알까봐


저의 투맨레이스를 마크를 찍어 유니폼으로도 입어도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살짝 디자인 해봤습니다.







이렇게 일러스트로 디자인후 친구인 디자인마크사장 건규에게 찍어달라 부탁했지요. 


물론 저는 지인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했습니다.


기본 시안은 3개를 잡고, 편한대로 찍어 달라 했더니 우리 건규가 신경써주었네요 ㅎㅎㅎ


비싼 필름 아낌없이 팍팍 써서 이쁜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보시는것 처럼 다양한 필름을 써서 25장에 같은 옷이 하나도 없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건규야, 고맙다~~^^"



뒷면 특징은 오른쪽 하단에 옷색상과 넘버링입니다.

등상단엔 투맨레이스 로고를 살짝쿵 박아주었습니다.




<검정색티셔츠 앞가슴 작업>


 

 

 

 

 

 

 

 

 











<흰색티셔츠 뒤 오른쪽하단작업>














<자두색티셔츠 등상단 투맨레이스 마크작업>














이런식으로 작업이 잘 나왔네요 ㅎ












이렇게 걸어두니 왠지 순서대로 입어야 할것 같네요 ㅎㅎㅎ









이 녹색 필름은 다른제품에 비해 단가가 좀 쎄다고 하네요 ㅎㅎㅎ














본 포스팅은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마크: 디자인마크 http://www.designmark.co.kr/

티셔츠:팀즈 http://www.timz.co.kr/


입니다.




그전에 작업했던 포스팅


2014/09/19 - [마이 라이프스타일/DIY [제작기]] - [결혼준비] 셀프웨딩촬영용 커플티 제작기











반응형

댓글